인천상륙작전 웹툰 다운로드

1950년 9월 인천 상륙을 이끈 더글러스 맥아더 장군의 동상이 한국 항구 도시의 해변 공원 위에 우뚝 솟아 있다. 로버트 H. 리드/별과 줄무늬 인천 상륙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최초의 대규모 수륙양용 작전이 아니었다. 1950년 7월 18일 대한민국 포항에서 열린 유엔 상륙에 그 구별이 귀속됐다. 그러나 이 작전은 경북도가 점령한 영토에서 이루어지지 않았고 반대하지 않았다. [50] 약 12시간 후, 주요 폭행단은 인천과 섬을 연결하는 좁은 통로를 가로질러 레드 비치라는 지점을 건넜고, 다른 해병들은 남쪽 항구의 블루 비치에 착륙했다. 인천의 빠른 승리와는 대조적으로 서울의 전진은 느리고 피비린내 나는 경기였다. 한국지검정부는 또 다른 T-34 공격을 감행해 갇혀 파괴됐고, 인천항에서 야크 폭격이 발생해 피해는 거의 없었다. 한국당은 서울을 강화하고 남부에서 군대를 철수할 시간을 허용하기 위해 유엔공세를 중단하려 했다. [인용 필요] 맥아더는 서울을 점령하는 과정이 남부에 남아 있는 KPA 군대를 탈출할 수 있다고 경고했지만, 맥아더는 한국 정부가 가능한 한 빨리 수도를 탈환하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고 느꼈다. [인용 필요] 북한 주민들은 인천 침공을 예상하지 못했다. [70] 그린비치 폭풍이 몰아친 후, 한국당은 (아마도 미국의 의도적인 잘못된 정보 때문일 것이다) 군산에서 주요 침공이 일어날 것이라고 추측했다.

[인용 필요] 그 결과 작은 힘만 인천으로 흘러들어쳤다. 그 세력조차도 너무 늦었고, 유엔군이 블루 비치와 레드 비치를 점령한 후 도착했다. 이미 인천에 주둔하고 있던 군대는 클락의 게릴라에 의해 약화되었고, 네이팜 폭격으로 주요 탄약 덤프가 파괴되었다. 총 261척의 선박이 참가했습니다. [인용 필요] 미군과 영국, 한국군은 서울에서 서쪽으로 약 25마일 떨어진 인천항을 겨냥하기 전 며칠 동안 다른 지역에서 폭격을 감행했다. 미국 구축함은 한 시간 동안 울미도를 폭격한 후 철수했고, 로체스터, 토레도, 자메이카, 케냐는 섬 남쪽에서 3시간 동안 KPA 배터리를 폭격했다. 클라크 중위와 그의 한국 선수단은 인천 남쪽 언덕에서 KPA 기관총이 발사된 장소를 계획했다. 그들은 오후에 일본을 통해 침략군에 이 정보를 전달했다. [63] 이 참고문헌은 현대사에서 가장 중요한 상륙지 중 하나인 인천 상륙과 한국전쟁의 전환점에 관한 1차 및 2차 작품의 가장 완벽한 목록과 설명이다. 더글러스 맥아더 장군이 적의 보급선을 차단하고 부산에 대한 압박을 완화하기 위해 한국 서해안을 끝내기로 결정했을 때, 전쟁이 유엔군을 부산의 경계선으로 몰아넣었던 때였다. 이 전쟁 단계는 승리를 위해 싸웠던 마지막 지점입니다.

참고 문헌은 초기 계획부터 최종 단계까지의 전체 작전, 다른 국가 군대의 역할, 맥아더 장군의 전략과 지도자 간의 차이에 대한 논쟁, 상륙 및 캠페인 평가에 대해 다룹니다. 9월 13일 07:00에 맨스필드로 향하는 미 해군 구축함 9함대가 플라잉 피쉬 채널을 타고 인천항으로 진입하여 울미도와 인천에서 KPA 주포를 발사했다. 그 사이에 영국 순양함 2대와 미국 구축함 6함이 요새에 약 1,000개의 5인치(127mm) 포탄을 발사했다. 공격은 상륙이 임박할 지도 모른다는 KPA의 공격을 막아냈고, 울미도에 지휘하던 KPA 장교는 상사들에게 적을 다시 바다로 던질 것이라고 안심시켰다. [62] 북한의 918 해안 포병 연대는 콜렛을 7번, 구르케는 3번, 리먼 K를 때리며 불을 껐다.

CategoriesUncategorized